본문 바로가기

리스의 아이템 조합법

마인크래프트 깔때기 조합법 / 사용법 강좌

안녕하세요. 리스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깔때기 조합법 소개와 사용법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깔때기는 자동으로 수확을 할 때 정말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 입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서버가 마인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인팜 서버는 농사를 지어 돈을 버는데 빠르고 많이 수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게 바로 깔때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마인팜 서버를 열면서 유저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걸 봤는데 정말 유용하겠더군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법을 보시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조합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준비해야할 것들이 있습니다. 조합을 할 수 있는 작업대와 철 5개 그리고 상자 입니다. 조합 재료는 쉽게 구할 수 있을겁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조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대에 중앙에 상자를 넣고 철로 깔때기 모양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템이 성공적으로 조합이 되는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마인크래프트 깔때기 조합법을 잘 보고 따라하셨다면 이제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물을 이용해 아이템을 깔때기 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템이 깔때기 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아이템이 저장이 됩니다.





제가 뿌린 아이템이 들어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이용하시면 농사를 지을 때 한번에 수확을 할 수 있습니다. 아주 편리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분들도 마인크래프트 깔때기 조합법 보시고 만들어 보시고 사용법에 따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