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스의 아이템 조합법

마인크래프트 폭죽 조합법 색상 조합해보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폭죽 조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조합을 하면서 알게된건데 시간초 조절과 터질 때 색상을 자신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머리 블럭 같은걸 넣으면 그 모양으로 터진다는 말도 있더군요.

 

그럼 몇가지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색상을 입힐 수 있는 염료와 화약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염료에 있는 아이템 색상뿐만 아니라 코코아콩(갈색), 뼈가루(흰색) 등 씨앗 종류도 넣어서 사용 가능하더군요. 한번씩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런식으로 화약 주변에 염료를 넣어주시면 연두색, 파랑색, 자홍색, 갈색의 색상이 들어간 탄약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실제로 발사되면 이 색상들이 다 보이게 됩니다. 자신만의 마인크래프트 폭죽 조합법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탄약을 위에 넣어주시고 종이 밑에 화약을 넣어주시면 되는데 화약 하나당 1초로 3개를 넣으면 3초 동안 비행 후 폭발하게 됩니다.

 

 

 

 

발사할때는 다 똑같이 날아가게 됩니다. 생각보다 만들기 쉬우면서도 만드는 재미가 있는 조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너무 색상을 많이 넣었나 알아보기 힘들 정로도 이상하더군요. 여러분들이 만드실때는 꼭 밝은 색상에 밤에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정말 멋질거 같습니다. 그럼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폭죽 조합법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