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스의 강의 모음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코드 보는법 (단축키)

안녕하세요. 리스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소고기를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꿀맛이더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꿀팁은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코드 보는법 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올려드립니다. 사실 저도 몰랐는데 서버에 접속해 유저분들에게 물어보니 방법을 알려주시더군요. 덕분에 알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투매니를 사용해 보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모여서 이야기 중인 유저분들 옷 차림이 지저분하더군요. ㅠㅠ 복돌 여러분들도 같이 플레이를 하실 수 있게 만들어서 스킨이 안보인답니다. 저는 정품이라 저한테는 제 스킨이 보입니다.

 

 

 

 

헉헉 잡소리는 때려치우고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시면 지금 마스터볼 코드가 안보이죠? 인벤토리 창을 끈 상태로 F3 + H를 눌러주시고 다시 인벤토리를 보시면 아이템 코드가 보이게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코드 보는법 입니다.

 

 

 

 

 

앞에 있는 #을 제외한 뒤에 숫자가 코드 입니다. 모든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좋지요? 지금까지 이걸 모르고 게임을 하고 있었다니 ㅠㅠ 아직 배울게 많은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코드 보는법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강의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모드 소개도 꾸준히 많이 해드릴 예정이며, 올해 목표는 모든 버전의 버킷을 제작해 올려드리는겁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