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크 1.7.10 자료/모드 자료 / 소개

마인크래프트 악마의열매모드 리스버킷

안녕하세요. 리스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악마의열매모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드는 원피스에 나오는 주인공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매를 먹으면 능력을 얻게 되고 그 능력을 아이템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정말 잘 만든 모드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드 정보와 리스버킷을 이용한 서버여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드를 설치한 모습 입니다. 지형은 별다를게 없는데 모험을 하다보면 다양한 아이템과 배, 해적, 해군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원피스에 나오는 캐릭터도 나오더군요. 이걸 이용해 친구분들과 멀티를 하거나 서버를 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킷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서버여는법 (영상, 버킷)

 

 

 

 

게임모드를 해보시면 아이템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는데 첫번째는 악마의 열매 입니다.

 

열매를 보니 주인공인 루피가 사용한 고무고무 열매도 있었습니다. 해군 대장들이 사용한 열매도 있더군요,

 

 

 

 

장비는 대표적인것들만 있었습니다. 크로크다일이 사용하는 무기, 해군총 등이 있더군요.

 

이것도 다 조합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는데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건 보조 능력 아이템 인듯 합니다.

 

점프를 높이하거나 시야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축소도 있더군요. 람각? 비슷한 능력도 있었습니다.

 

 

 

 

하늘섬에서 우솝이 가져온 다이얼도 있더군요. 정말 다이얼 능력을 그대로 잘 구현해뒀더군요.

 

그리고 로우 능력으로 분리한 심장까지 있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악마의열매모드는 만화 속 아이템이나 능력을 그대로 옮겨 재미있는 맵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능력을 사용해봤는데 열매를 먹으면 아이템으로 능력이 나오고 우클릭을 하니 사용되더군요. 기어 서드를 사용하니 거대한 주먹이 나가더군요.

 

 

 

 

해군과 해적 등 만화 속 인물들도 있었습니다. 전투를 하고 있더군요. 해군 배도 뒤쪽에 있었는데 한번 공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군 3대장인 아오키지의 능력으로 배를 얼렸습니다. 정말 사기 같은 능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을 얼려버리기 때문에 최강의 능력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일단 이카이누의 스킬을 모두 무시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루피형인 에이스의 능력입니다. 대염제와 불주먹을 사용했는데 박살이 났습니다. 정말 대박인듯 합니다.

 

 

 

 

마지막은 키자루의 능력 입니다. 빛을 발사하는데 폭발하더군요. ㅋㅋ 이거 진짜 너무 사기였습니다. 쿨타임도 짦고 피해량은 엄청납니다. 이것도 있고 한발 발사해 폭발하는것도 있었습니다.

 

제가 올려드린 리스버킷으로 마인크래프트 악마의열매모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