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크 1.5.2 자료/플러그인 자료 / 소개

마인크래프트 1.5.2 돈 플러그인 사용법(한글판)

안녕하세요. 리스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5.2 돈 플러그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상 돈 시스템을 만들어 여러분들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돈을 주거나 돈랭킹을 확인하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걸 활용하면 상점까지 열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상점 여는 방법과 간단한 명령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에센셜에 기본적으로 가상 돈 시스템이 있긴 합니다.

 

사용 방법은 balancetop 이라고 입력을 해보시면 가상 돈이 나오게 됩니다. 가상 돈이라고 하죠. 꼭 돈 플러그인을 사용 안해도 되긴 하지만 한글화와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트리거를 사용해 한글화를 해둔 상태 입니다.

 

랭킹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전체 서버 인원들을 불러와 랭킹을 매기기 때문에 데이터를 정리하는 시간이 약간 걸리긴 하더군요. 그래도 최적화나 깔끔한건 마인크래프트 1.5.2 돈 플러그인 인거 같습니다.

 

 

 

 

돈을 줄때는 pay로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명령어를 알고 싶으실 때 iconomy help를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핵심만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명령어 정리 입니다.

 

/돈 : 자신의 돈 확인

/돈 [유저] : 유저 돈 확인

/돈 순위 : 돈 랭킹 확인

/돈 주기 [유저] [수량] : 돈 지불

/돈 초기화 : 모든 유저 돈 초기화

 

더 많은 기능은 돈 도움말을 입력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Iconomy.jar

 

 

 

 

이걸 활용하면 표지판 상점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이 상점을 만들어 자동으로 돌아가는 서버를 한번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1.5.2 돈 플러그인 사용법이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다음에도 좋은 자료를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