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크 1.5.2 자료/플러그인 자료 / 소개

마인크래프트 1.5.2 블럭숨바꼭질 플러그인 다운 / 명령어

안녕하세요. 리스입니다. 오늘은 정말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1.5.2 블럭숨바꼭질 플러그인 준비를 했습니다. 재미있는 플긴이니 친구들과 또는 유저분들과 같이 해도 좋을 듯 합니다. 생각보다 명령어가 간단하고 숨으면 움직이면 안됩니다.

 

참고로 찾아보면 자동화로 된게 있는데 그건 만든분이 직접 올렸더군요. 찾아보시면 어떤 카페에 있을 겁니다.^^ 제가 올려드리는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버전 입니다.

 

 

 

 

제가 현재 열고 있는 포켓몬 월드 입니다. 어제 열었는데 벌써 유저가 19명이나 되더군요. 최대 80명까지 받을 생각인데 그정도 유저가 모일듯 합니다. 이번달 안에 동접 80명은 될거 같군요.^^ 유저분들이 많이 찾아와주셔서 좋긴 합니다! 저희 리스 유저분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BlockDisguise.jar

 

 

 

 

제가 적용은 못했고 사용하는 방법과 명령어를 정리를 해드릴겁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할때는 1.5.2버전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폴더에 넣어주시고 버킷을 실행하시면 BlockDis... 라고 뜨는게 있으면 적용이 정상적으로 되신 겁니다. 마인크래프트 1.5.2 블럭숨바꼭질 플러그인 명령어는 정말 간단합니다.

 

/bd [블럭코드]

 

자신이 입력한 블럭으로 자신을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은 사람으로 보이는데 유저는 블럭으로 보이게 됩니다. 저 위에 있는 블럭처럼 말이죠.

 

 

 

 

아이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변신을 하게되는데 움직이시면 풀리게 됩니다. 예전 서버를 했었을 때 정말 재미있게 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인크래프트 1.5.2 블럭숨바꼭질 플러그인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