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스의 명령어 모음

마인크래프트 포션 코드 명령어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포션 코드 명령어 사용방법과 코드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포션은 신속, 투명화, 야간투시 등 다양한 능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플레이어가 포션만 먹으면 적용이 됩니다.


직접 제조해서 먹어도 되고 명령어를 사용해도 됩니다. 다음에는 포션 제조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마인크래프트 포션 코드 명령어 틀은 /effect [플레이어] [이펙트 효과] [시간] 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일단 넣고 싶은 효과를 선택하고 적용할 플레이어 시간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포켓몬 서버를 만들고 있는데 생각보다 추가 할것도 많고 어렵긴 하네요. 최대한 빨리 제작해 여러분들과 즐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대로 만들고 제대로된 서버를 열어보겠습니다!


포션 코드는 따로 제가 정리해서 텍스트로 올려드렸으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간 투시가 정말 좋더군요. ㅋㅋ 포션 효과는 힘, 즉시회복, 점프강화 등 엄청 많이


있습니다. 제가 포션 코드 총 20가지 정도를 정리해서 올려드렸습니다.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마인크래프트 포션 코드 명령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설명까지 다 넣어뒀습니다.



포션 코드 정리.txt